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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마트폰 기기에서 쿠키나 캐시가 쌓인 경우 간혹 로그인이 안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.

이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 아래 순서에 따라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안드로이드 단말기

①모바일 인터넷 창에서 ‘메뉴’ 버튼 클릭

②「개인정보 > 쿠키/캐시/방문기록」 메뉴에서 각각 ‘삭제’ 버튼 클릭

③「쿠키 차단 > ‘허용’」

④실행중인 창을 완전히 종료 후 다시 접속

 

2. iOS 단말기

①「설정-safari」에서  ‘방문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’ 클릭

②「쿠키 차단 > ‘허용’」

③실행중인 창을 완전히 종료 후 다시 접속

 

 

이용 중인 기기와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동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네트워크 상태가 안정적임에도 동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[PC] 인터넷 창 > 도구 > 인터넷 옵션 > 일반 탭 > 검색 기록 삭제 >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,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 ‘삭제’ > 재부팅 후 동영상 재생

[모바일-안드로이드] 인터넷 브라우져(크롬) > 주소 입력창 맨 오른쪽 ‘메뉴’ 클릭 > 설정 > 개인정보 >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> 인터넷 사용 기록,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,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 ‘삭제’

[모바일-iOS] 설정 > Safari >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> ‘지우기’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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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[모바일] 모바일에서 로그인이 안됩니다.

    스마트폰 기기에서 쿠키나 캐시가 쌓인 경우 간혹 로그인이 안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.

    이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 아래 순서에 따라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1. 안드로이드 단말기

    ①모바일 인터넷 창에서 ‘메뉴’ 버튼 클릭

    ②「개인정보 > 쿠키/캐시/방문기록」 메뉴에서 각각 ‘삭제’ 버튼 클릭

    ③「쿠키 차단 > ‘허용’」

    ④실행중인 창을 완전히 종료 후 다시 접속

     

    2. iOS 단말기

    ①「설정-safari」에서  ‘방문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’ 클릭

    ②「쿠키 차단 > ‘허용’」

    ③실행중인 창을 완전히 종료 후 다시 접속

     

     

  •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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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이용 중인 기기와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동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네트워크 상태가 안정적임에도 동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[PC] 인터넷 창 > 도구 > 인터넷 옵션 > 일반 탭 > 검색 기록 삭제 >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,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 ‘삭제’ > 재부팅 후 동영상 재생

    [모바일-안드로이드] 인터넷 브라우져(크롬) > 주소 입력창 맨 오른쪽 ‘메뉴’ 클릭 > 설정 > 개인정보 >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> 인터넷 사용 기록,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,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 ‘삭제’

    [모바일-iOS] 설정 > Safari >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> ‘지우기’